대기 오염과 당뇨병 사이의 강력한 연관성



열악한 공기질의 유해한 영향을 추정하기 위해 고안된 새로운 연구는 당뇨병과 오염 수준 사이에 중요한 상관 관계를 밝혀 냈습니다. 저자는 결론이 향후 지침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희망합니다.

공장 대기 오염
당뇨병과 대기 오염 사이의 연관성은 더욱 커집니다.

대기 오염과 당뇨병 은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사망 원인이됩니다.

세계 보건기구 ( WHO )에 따르면 대기 오염은 폐암 , 호흡기 감염, 뇌졸중 , 심지어 심장병으로 이어질 수 있습니다 .

대기 오염은 세계적인 문제이지만 저소득 도시가 가장 큰 영향을받습니다.

공기의 질 데이터베이스 – 2018에 업데이트 한 – 쇼 그 WHO 가이드 라인을 충족하지 않는 공기를 호흡 도시 지역에 사는 사람들의 80 % 이상.

당뇨병은 인슐린 호르몬을 생산하는 신체의 능력 이 저하되어 혈당 수치가 높아질 때 발생하는 만성 질환입니다 . 당뇨병은 치료할 수 있지만 합병증은 신부전, 심장병 및 뇌졸중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.

WHO의 데이터에 따르면 2014 년 에는 성인의 8.5 % 가 당뇨병에 걸렸고 2015 년에는이 건강 상태로 인해 160 만 명이 사망했습니다.

당뇨병과 대기 오염

미주리 주 세인트루이스에있는 워싱턴 대학교 의과 대학 연구원들은 미주리 주 재향 군인회 세인트루이스 의료 시스템과 협력하여 대기 오염과 당뇨병 사이의 강력한 연관성을 발견했습니다.

이것은 열악한 공기질의 유해한 영향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가져 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 

연구를 위해 과학자 팀은 당뇨병 병력이없는 미국 재향 군인 그룹에 대한 오염의 영향을 분석했습니다.

그들은 8.5 년 동안이 참가자들을 추적했습니다. 그들은 다양한 모델을 사용하여 주변 공기 나트륨 농도 및 류마티스관절염 과 같은 다른 매개 변수에 대해 테스트했습니다 .

연구원들은 잘못된 관계를 측정 할 가능성을 제거하기 위해 당뇨병이나 대기 오염과 관련이없는 이러한 추가 변수를 사용했습니다.

이러한 분석을 바탕으로 그들은 전 세계적으로 대기 오염이 2016 년에 약 320 만 건의 당뇨병 환자와 820 만 년의 건강한 삶의 손실에 기여했다고 추정합니다.이 마지막 수치는 다음으로 인해 손실 된 모든 건강 수명의 약 14 %를 나타냅니다. 모든 원인으로 인해 당뇨병”이라고합니다.

오염은 어떻게 당뇨병을 유발합니까?

대기 오염과 당뇨병의 관계에 대한 정확한 메커니즘은 아직 입증되지 않았습니다. 그러나 과학자들은 일단 흡입 된 일부 오염 물질이 혈류로 들어가 조직 및 기관과 상호 작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.

이러한 상호 작용은 궁극적으로 신체를 파괴하고 무엇보다도 인슐린 민감성과 생산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.

오염 관련 당뇨병의 위험은 인도, 중국 및 인도네시아와 같이 청정 공기 정책이없는 저소득 국가에서 더 높고 캐나다, 호주 및 뉴질랜드와 같이 더 부유 한 국가에서 더 높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위험이 낮습니다.

연구 결과에 따르면 당뇨병 위험은 가능한 최저 노출 수준과 대기 질 기준에 대한 EPA 지침 사이에서 급격히 증가 합니다.

즉, 공식적으로 “안전”하다고 간주되는 수준에서도 위험은 여전히 ​​큽니다. 2017 년 10 월 Lancet 오염 및 건강위원회는 오염 의 유해한 영향을 강조 하는 보고서를 발표했습니다 .

새로운 증거를 찾기위한이 새로운 연구는 오염이 건강에 훨씬 더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당뇨병 발병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증거를 발견했습니다.



댓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